Covid-19 확산의 장기화로 대부분의 기업이 디지털 기반에서 고객과의 인게이지먼트를 높이려는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귀사의 고객 인게이지먼트는 어떠한가요? 기대했던 만큼의 성과가 나타나고 있나요?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 전문 기업 Braze가 리서치 전문 기관 Wakefield Research를 통해 실시한 ‘2021년 글로벌 고객 인게이지먼트 리서치’에 따르면, 고객 인게이지먼트 전략을 잘 수행하는 기업일수록 고객 한 명을 새로 유치하는데 더 적은 비용을 사용하며, 고객의 라이프타임 사이클의 가치를 높여 오랜 기간 고객을 유지하고, 결과적으로 비즈니스를 성공할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또한 이러한 고객 인게이지먼트 우수 기업들 중 절반 이상이 2020년 매출 목표를 초과하여 달성했다는 결과도 확인했습니다.
본 리서치 결과를 정리한 리포트에서는 마케팅 담당자가 성공을 가늠할 수 있는 주요 메트릭스를 제안하고, 결과 개선과 분석을 통한 인사이트도 제공합니다. 또한, NBA, Grubhub, Headspace, Payatomic 및 GOAT 등 업계 최고의 기업이 LTV, 리텐션 및 매출을 향상시킨 방법도 소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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